INTERNATIONAL EYE CENTER

비전케어와 함께 사랑을 실천하는 명동성모안과 비전케어와 명동성모안과 명동성모안과는 국제실명구호기구인 비전케어와 함께 개발도상국의 안보건 증진을 위해 발맞추고 있습니다.
비전케어는 WHO 산하 국제실명예방기구(IAPB)에 등록된 단체로 전 세계 35개국에서 10만여 명의 외래환자에 대한 안과 진료와 14,000여명의 백내장 수술을 시행해왔습니다. (2014. 9 현재)
독보적인 외국인 진료 노하우와 해외 안과 네트워크 명동성모안과의 의료진들은 적극적으로 비전케어를 통한 개도국 소외계층 안과 진료 및 수술에 참여하고 있으며, 국제적 감각 및 이해, 그리고 외국인에 대한 진료 노하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. 이를 통해 다양한 국가의 안과 의료진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였습니다. 다양한 나라의 사람들에 대한 안과 진료와 수술 경험을 통해, 명동성모안과 의료진들은 각 민족에 따른 눈의 특징과 문화적 차이를 인지하고 진료하고 있습니다. 명동성모안과에서 진료와 수술을 받고 귀국한 이후에는 해외 안과 네트워크를 통해서 해당 국가에서 유능한 안과 의료진의 경과 관찰을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. 의료진과 직원들이 다양한 언어 구사 가능 현재 영어, 중국어, 스페인어 등의 주요 언어를 통한 진료가 가능합니다.